어사이드 닫기

MENU

자주묻는질문

  • ID 및 비밀번호를 잃어버렸을 경우 로그인 화면의 로그인버튼 아래 메뉴에서

   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 찾기를 클릭하신 후 정보를 입력하시면 됩니다.

    모르실 경우 고객센타(02-484-9484)로 전화 주시면 간단한 본인확인 후 알려 드립니다.

  • [회원정보] 회원 정보를 변경하고 싶습니다.   

    번호: 26

    상단 메뉴의 "MY쇼핑/회원정보수정"을 이용하시면 됩니다.

  • 아니요.

    비회원도 구매가능합니다.

    단, 회원할인 등 혜택을 못받을 뿐입니다.


    구매시 주문번호를 기억하셔야 배송내역을 확인가능합니다.

    (단, 회원은 로그인만 하시면 확인가능)

  • 1. 포인트(마일리지) 적립

    2. 배송지를 매번 입력하지 않아도 등록된 배송지 이용가능

    3. 과거 구매내역 확인가능

    4. 회원할인 적용

    5. 매월 원하는 할인쿠폰 다운로드 가능

    6. 신규 브랜드 및 이벤트 우선 알림 서비스

  • [회원정보] 회원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?   

    번호: 23

    아래 회원 가입 절차에 따라 가입하시면 됩니다.

    반드시 이용 약관을 읽어보신 후 회원 가입을 하시기 바랍니다.


    [회원가입절차]


    1. 상단 메뉴 JOIN 클릭

    2. 개인 및 사업자 선택

    3. 약관 및 개인정보사항 동의

    4. 필수정보 입력 후 하단 입력완료 클릭

  • 가격 변동이 심하거나 가격이 고가인 경우 가격이 명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    1:1 문의 로 요청 또는 고객센타 상품문의/견적문의를 이용하시면됩니다.

  • 정상적으로 주문이 된 후 주문번호와 함께 주문 내역이 이메일로 발송됩니다.
    또한, 회원 로그인 후 Top Menu의 MY쇼핑에 있는 "주문/배송"에서 주문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  • 통합검색바에서 제품번호, 제품명 혹은 카달로그명을 이용하여 상품을 찾습니다.

    만약, 등록된 상품이 없으면 1:1 문의 로 요청 또는 고객센타 상품문의/등록문의를 이용하시면됩니다.

    상품 문의 전화 02-484-9484를 이용하셔도 됩니다.

  • [주문안내] 상품을 주문하려면 어떻게 하나요?   

    번호: 19

    회원 로그인 후 통합검색바에서 제품번호 또는 상품명을 입력하신 후 장바구니 안에 상품을 넣으시면 됩니다.

    주문하고자 하시는 상품 내역을 확인하시고 다음 단계를 진행합니다. 다음 단계로 배송지 및 결제 방법을 선택하면 됩니다.
    인터넷 주문을 이용하시면 신용카드 결제가 가능하며, 상품별 마일리지를 별도로 지급하여 드립니다.

  • [결제안내] 외상거래를 하고 싶은데요.   

    번호: 18

    별도 계약된 회원만 가능합니다.

    고객센타(02-484-9484)로 문의해주세요.

  • [결제안내] 세금계산서는 발급이 되나요?   

    번호: 17

    무통장입금은 세금계산서 발급 요청이 없으셔도 100% 발급됩니다.

    신용카드 결제는 카드전표가 세금계산서를 대체하므로 발행되지 않습니다.

    현금영수증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세금계산서가 발행되지 않습니다.
    단, 발급 대상(상호 및 내용) 변경의 경우 별도로 주문 시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쇼핑몰 하단에 확인 할 수 있습니다.


    국민 580901-01-053669
    농협 352-1330-6397-63

  • [결제안내] 결제방법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?   

    번호: 15

    무통장 입금, 신용카드 등 NDMALL+에서 인정하는 결제방법으로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회원 로그인 후 Top Menu의 MY쇼핑에 있는 "주문/배송"에서 언제든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국내 재고가 없는 상품의 경우 해외 발주를 하게 되며, 해외발주 후 대부분의 해외 공급업체 배송이 30일 이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.
    그러나, 해외 공급업체의 사정에 따라 지연될 수 있으며, 30일이 초과될 경우 별도로 공지하여 드립니다.

  • [배송안내] 주문한 상품은 언제쯤 배송되나요?   

    번호: 12

    당사 보유재고 상품은 당일 오전 주문 분에 대하여 통상 익일 도착을 예상하고 있으나 지역에 따라 2~3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.

    국내재고 상품은 통상적으로 익일 출발하지만, 공급사에 따라 1~2일 소요될 수 있습니다.

    해외발주 상품은 국내입고시 개별 통보드립니다.

    (단, 주문 후 미입금시에는 출고되지 않으니 문의전 입금확인 부탁드립니다.)

    (단, 사전계약된 회원님은 계약내용에 따라 처리됩니다.)

  • [주문취소]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   

    번호: 11

    당사재고 상품의 경우 상품 발송 전 언제든지 주문 취소가 가능합니다.

    일부 특정 상품(청약청회불가)의 경우 공급사에 따라 안되는 경우가 있으니 고객센타 02-485-4957로 문의바랍니다.

  • [교환반품] 상품의 교환 및 반품은 가능한가요?   

    번호: 10

    상품의 하자 발생으로 생긴 교환 및 반품은 당사 반품 규정에 따라 신속히 처리해 드립니다.
    상품에 하자가 없는 경우에는 주문 당시 재고 상품으로 반품 시 상품 및 포장 상태에 따라 반품 여부를 판단합니다.
    주문 당시 해외 발주 상품의 경우 단순 변심 또는 고객 잘못의 인한 반품은 원칙적으로 불가능합니다.
    따라서, 해외발주 상품의 경우 주문 시 신중을 기하여 주문하셔야 합니다.


    일부 특정 상품(청약청회불가)의 경우 공급사에 따라 안되는 경우 또는 반품경비가 발생하는 경우도 있으니 고객센타 02-485-4957로 문의바랍니다.

  • NDMALL+는 회원님께서 원하시는 상품을 최우선으로 등록합니다.

    고객센타(02-484-9484)로 문의 주시면 해결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.

  • [상품관련] 찾는 상품이 없어요?   

    번호: 8

    찾으시는 상품이 없다면 고객센타(02-484-9484) 또는 상품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.

    아직 등록되지 않았거나, 검색어가 다를 수 있습니다.

비밀번호 확인

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댓글/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
비밀번호 변경

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

※ 비밀번호는 6~20자,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.

  • 현재 비밀번호
  • 신규 비밀번호
  • 신규 비밀번호 확인